메달 재할당을 조명하기 위한 올림픽 채널

새로운 올림픽 채널 오리지널 시리즈 Take the Podium 도핑 선수들이 실격한 메달을 획득한 선수들의 이야기를 조명할 예정입니다. 시리즈는 메달을 획득한 정직한 선수들의 여정뿐만 아니라 선수들이 응당한 영광의 순간을 음미할 있도록 지원하는 IOC 선수 위원회 하는 일에 초점을 맞춥니다.

  • Take the Podium 이전에 정당한 메달 수여식을 거부당한 사람들에게 목소리와 관객을 돌려줍니다.
  • 이는 선수에게 자신만의 재할당 수여식을 선택할 기회를 주는 IOC 선수 위원회 이니셔티브를 따릅니다.
  • 시리즈의 6개의 에피소드는 올림픽 채널에서 시청하실 있습니다.

도핑 선수들의 자격 박탈 이후 올림픽 메달을 공정하게 획득한 정직한 선수들은 새로운 올림픽 채널 오리지널 시리즈 Take the Podium에 출연하게 됩니다. 각 에피소드에서는 올림픽 메달 재할당 수여식을 조명하고, 시상대에서 특별한 순간을 맞이하지 못한 선수들을 위한 구원의 길을 보여줍니다. 11월 6일 전 세계에서 6개 에피소드가 담긴 시리즈가 올림픽 채널 글로벌 디지털 플랫폼에서 공개되며 olympicchannel.com, 모바일 앱, 연결된 TV 장치에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Take the Podium은 선수와 팀의 관점에서 메달 재할당 과정이 그들의 개인적 삶과 선수 경력에 미치는 영향을 자세히 보여줍니다. 시리즈에는 캐나다 역도선수 크리스틴 지라드(Christine Girard), 리투아니아 7종 경기 선수 오스트라 스쿠지테(Austra Skujyte), 2008 일본 4x100m 남자 릴레이 팀, 독일 해머던지기 선수 베티 하이들러(Betty Heidler), 영국 창 던지기 선수 골디 세이어스(Goldie Sayers), 2014 미국 2인, 4인 봅슬레이팀이 출연합니다.

선수에 의한, 선수를 위한 설계

2018년 5월 IOC 선수 위원회(AC)의 권고에 따라 IOC는 정직한 선수의 업적을 인정하기 위한 노력으로 올림픽 메달 재할당 수여식을 도입했습니다. 도핑으로 인한 실격 이후, 올림픽 메달 재할당 수여식 원칙은 선수에게 자신의 업적을 축하하기 위해 메달을 수여할 수 있는 6가지 옵션을 제공합니다. 선수들은 올림픽 대회, 유스 올림픽 대회, 국제 연맹 또는 국가 올림픽 위원회, 올림픽 박물관 수여식 또는 개인 수여식에서 메달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칙 때문에 특별한 순간을 날려버린 선수들의 실망감은 겨우 상상만 할 뿐입니다.” IOC AC 의장 커스티 코번트리는 말했습니다. “메달 재할당 수여식은 공정한 스포츠, 깨끗한 스포츠와 선수에게 매우 중요하며, 이러한 가치를 구현한 선수들에게 보답하는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IOC AC의 권고 이전에는 선수들이 고향 또는 NOC 사무실에서 메달을 받는 표준화된 재할당 과정이 없었으며 이에 대한 관심도 거의 없었습니다. 따라서 선수의 목소리는 특별한 순간을 복구할 수 있도록 하는 중심 역할을 해왔습니다.

“마침내 이 선수들이 올림픽에서 거둔 성취를 인정받게 되어서 매우 감동적입니다.” IOC AC 부의장 단카 바르테코바는 말했습니다. “그들의 이야기는 계속해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고 있습니다. 이제 정의가 실현되었습니다. 정직한 선수들이 의미 있는 방식으로 존경을 받고 축하를 받는 것을 보는 것은 멋진 일입니다.”

11 6 올림픽 채널에서 시리즈를 시청하세요